우승마를 알아맞힐 수 있는 다섯가지 비법

0 Comments

  1. 경주마에 대해 잘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그들은 서로 비슷해보일지도 모르지만 사람 운동선수가 다른 선수들보다 더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는 사람이 있듯이 경주마도 좋은 성과를 내는 조건이나 특징이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경주 거리, 그리고 어떤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경기냐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를 포함하여 지난 경기에서 경주마들의 순위를 확인하면 경주마들의 다음 경기 성과에 대한 예측이 가능합니다.
  2. 조련사가 누구인지를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모든 사람처럼 조련사들에겐 고유의 버릇이나 습관이 있으므로 그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조련사들은 특정 경마장에서 매우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또 다른 경마장에선 나쁜 성적을 보이기도 합니다. 어떤 조련사는 1년 중 특정 시기에 조용한 시기를 보내기도 하고, 어떤 조련사는 특정 시기에 좋은 성적을 내기도 합니다.
  1. 경주로에 대해 조사하면 도움이 됩니다. 모든 경주로는 독특합니다. 어떤 평지 경마들은 거리에 따라 유리함과 불리함이 존재하고, 이는 즉 경주마들이 출발하는 위치가 어떤 위치이고 방향이느냐가 곧 그들의 우승 가능성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인내심을 가져보세요. 물론, 어떤 경주마가 계속 성적이 나쁘다면 다른 경주마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할 수도 있겠지만, 한 두 번의 성적만이 곧 그 경주마가 항상 나쁜 성과를 낸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경마에서 인내심은 항상 플러스요소가 됩니다.
  3. ‘숙제’를 하세요. 처음 경마에 입문하는 분들이 경마에 대해 충분히 공부하지 않는다면 영원히 입문자로 남게 됩니다. 지난 경주 영상을 본다던지, 퍼즐을 풀어본다던지 하는 방식으로 공부하는 걸 즐긴다면, 언젠가부터 경마 공부가 ‘일’처럼 느껴지지 않을 겁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